내년 3월에 출시 예정인 갓 오브 워 어센션의 소식입니다. 여성에 대한 폭력 표현을 배제하고 있다는데 갑자기 여성부가 생각나는 것은 왜일까요? 아래는 디자인 매니저와의 인터뷰 내용입니다.



시리즈 최초의 멀티 플레이를 탑재하고 북미에서 2013년 3월 12일 출시가 예정되어 있는 "God of War : Ascension". 본작의 개발을 맡고 있는 SCE Santa Monica Studio의 디자인 매니저 David Hewitt씨는 "GoW : Ascension"에서는 여성에 대한 폭력 표현을 배제하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E3에서 공개된 플레이 영상이 필요 이상으로 폭력적이었다는 목소리에 대해 IGN이 실시한 인터뷰에 의한 것입니다. Hewitt씨는 가족을 잃은 것에 대한 복수라는 동기 부여가 주인공 크레토스의 지나친 폭력에 연결되어 있다고 하면서 개발팀에게도 표현의 수위를 명확하게 구분짓는 룰이 있다는 것을 언급하였습니다. 전투 애니메이션 등에 대해서도 크레토스는 복수를 위해 전진하고 있어 설사 잔인하더라도 살인을 즐기는 듯한 방식으로 표현한 장면은 없고, 또한 여성 캐릭터에 대한 폭력 표현에 대해서도 본작에서는 배제하는 것을 개발팀과 신중하게 결정했다고 합니다.



위에서 폭력적이라고 언급되는 데모 영상은 아래 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두 영상중에 위에 있는 것인데 19세 이상만 시청 가능합니다.


http://www.ign.com/articles/2012/07/19/where-god-of-war-ascension-draws-the-line-on-violence



,